목회 칼럼
변하는 세상에서,변치 않는 말씀으로!

변하는 세상에서,변치 않는 말씀으로!

January 3, 2021

변하는 세상에서,변치 않는 말씀으로 !

( With theUnchanging Word, into the Changing World! )

                                     

새해 하나님의 복 많이 받으세요!

 

하나님께서우리에게 활짝 열어주신 2021년 신축년 새해를 좋은비전교회믿음의 가족들과 함께 새로운 기대와 소망을 품고 힘차게 출발합니다. 올 한 해, 우리 성도들의 가정과 범사 위에 소망의 하나님께서 주 예수로부터 은혜와 평강을 물붓듯이 부어주시기를 두 손 모아 기도합니다.

한번도가보지 않은 낯선 2021년, 게다가 언제까지 같이 가야할지 모르는 COVID-19의 존재는 지금도 약해질 줄 모르고 여전히우리의 행동 반경을 제약하고 있어서 솔직히 두려움과 불안을  떨쳐버리지 못한채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이렇듯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예측불허의 인생, 아침 저녁으로 변하는 세상을 살아내야 하는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다름아닌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올해우리 교회는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우리 하나님의 말씀은 영원히 서리라”(이사야 40장 8절)는 말씀의 토대 위에 [변하는 세상 속에서,변치 않는 말씀으로!]라는기치를 세웠습니다. 그리스도인은 성경을읽고, 성경을 믿고, 성경을 삶으로 살 때에야 비로소 그리스도인다워집니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더 사랑하고 더 친밀해지도록 올해엔 좋은비전교회 믿음의 공동체가 힘써 동참하는 [성경읽기, 성경쓰기,성경묵상하기], 그리고 [가스펠 프로젝트 (Gospel Project)와 커피 브레이크 (Coffee Break)] 같은 성경 중심의 모임을 준비하고진행할 계획입니다.

코로나광풍이 우리 일상의 많은 부분을 바꿔 놓았지만, 그럼에도코로나가 우리의 믿음을 앗아가거나 주의 말씀을 사모하는 우리의 갈망을 중단시킬 수는 없습니다. 바이러스의위세가 창조주 하나님보다 크거나 강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어둡고 혼미한 이 세상에서 이리저리헤매지 않고 올곧게 살아가기 위해서는 우리의 걸어갈 길과 살아갈 삶을 환히 비추시는 주의 말씀을 반드시 붙좇아야 합니다. 주의 말씀만이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빛(시119:105)이시기에…

사랑하는성도 여러분, 진리의 등불과 빛인 주님의 말씀으로인도함을 받는 2021년 한 해가 되시기를 간절히 축원합니다.

최준우 목사는 현재 남가주에 위치한 좋은 비전교회 목회를 담임하고 있다. 오직 하나님만을 예배하는 예배 공동체, 예수님의 제자로 양육하는 제자훈련 공동체, 다음 세대를 성경적 리더로 준비하는 차세대 공동체, 코이노니아의 기쁨이 넘치는 사랑공동체, 복음으로 세상과 이웃을 섬기는 선교 공동체를 꿈꾸며 오늘도 그러한 교회를 세우는데 헌신하고 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